지역 체육 발전에 공헌한 나주영 이임 회장에게 감사패 전달
이재한 신임 회장, "체육복지로 시민 건강증진 위해 최선 다할 것"
[포항=뉴시스] 송종욱 기자 = 지난달 29일 경북 포항시 북구 라메르웨딩컨벤션에서 '제37대 포항시체육회장 이·취임식'이 열린 가운데 나주영(왼쪽부터) 이임 회장, 이재한 신임 회장, 이강덕 시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포항시 제공) 2024.09.01. [email protected]
[포항=뉴시스]송종욱 기자 = 이강덕 경북 포항시장은 지난달 29일 북구 라메르웨딩컨벤션에서 열린 ‘제37대 포항시체육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스포츠를 통해 시민이 소통하고 화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시장은 이날 재임 기간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등 포항시 체육 발전에 헌신하고, 스포츠 저변 확대와 지역 체육 진흥에 크게 이바지 한 나주영 이임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재한 신임 회장은 “포항시체육회가 시민들로부터 더욱더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체육 복지를 통해 시민 건강을 증진하고, 지역 사회에 봉사하는 마음으로 소통과 화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항=뉴시스] 송종욱 기자 = 지난달 29일 경북 포항시 북구 라메르웨딩컨벤션에서 '제37대 포항시체육회장 이·취임식'이 열리고 있다. (사진=포항시 제공) 2024.09.01. [email protected]
이 시장은 “앞으로 포항시체육회를 중심으로 시민 통합과 지역의 스포츠 복지 실현을 위해 노력해 시민들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단체가 돼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 시장과 김일만 포항시의회 의장, 시·도의원, 김점두 경북도체육회장, 종목별 단체 회장과 임원 등 체육인과 기관 단체장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