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만족' 익산 청년몰 야시장 21일 개장

2 months ago 2
김진방 기자

오감만족 청년몰 야시장

오감만족 청년몰 야시장

[익산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익산=연합뉴스) 김진방 기자 = 전북 익산시 중앙시장 청년몰과 중매서(중앙·매일·서동 시장) 커뮤니티라운지에서 오감만족 청년몰 야시장이 열린다.

익산시는 오는 21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2024 청년몰 오감만족 야시장'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야시장은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통시장에서 진행했던 기존 방식에서 탈피해 청년몰과 중매서 커뮤니티라운지까지로 장소를 확장했다.

특히 야시장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민·관·학이 힘을 모아 고객맞이 준비에 나섰다.

청년몰 상인들은 기존 메뉴에 야시장 특별 메뉴를 더해 더 다양해진 먹거리를 준비한다.

중앙시장 상인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포장마차 먹거리를 비롯해 방문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매서 커뮤니티라운지 2층에는 어린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초대형 에어바운스와 가상현실(VR) 체험을 운영한다.

아울러 원광보건대학교에서는 패션주얼리 체험을 진행하고, 한식디저트협회는 '피우다 꽃' 한식디저트 전시회와 체험을 운영한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전통시장에 활력을 더하고자 민관학이 힘을 모아 준비했다"며 "새로운 컨셉으로 진행되는 야시장인 만큼 많은 분이 방문해 청년몰 야시장의 매력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chinakim@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4/09/15 15:25 송고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