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신한은행은 노브랜드와 협업해 모바일 뱅킹에서 적금을 신규하면 노브랜드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노 브랜드 예스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신한 SOL뱅크' 앱에서 적금상품을 3만원 이상 신규한 고객이다.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받기'를 신청하면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한 SOL뱅크에서는 청년 처음적금, 40주 맘(Mom) 적금, 2024 프로야구 적금, 신한 알쏠 적금 등 16개 적금에 가입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올해 처음으로 적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노브랜드 20% 할인쿠폰 2장을 제공하고 올해 적금 가입 이력이 있으면서 추가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노브랜드 20% 할인쿠폰 1장을 지급한다. 할인 쿠폰은 전국 노브랜드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 1장당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저축의 즐거움과 실질적인 소비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브랜드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종산업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