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채널A 예능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 지난 11일 방송됐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2024.09.12.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혼성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그룹 'god' 멤버 데니안과의 일화를 밝혔다.
지난 11일 방송된 채널A 예능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데니안이 촌캉스를 떠난 모습이 펼쳐졌다. 데니안은 시골집에서 홀로 컵라면을 먹으며 힐링을 만끽했다. 그러던 중, 데니안의 26년 지기 신지, 9년 지기인 개그우먼 이국주가 시골집을 깜짝 방문했다.
특히 이국주는 각종 고기를 푸짐하게 준비해와 데니안을 놀라게 했다. 이국주는 "오빠는 썸이나 그런 거 하나도 없냐?"라며 데니안의 연애를 걱정했다. 데니안은 "너희가 내 걱정 할 때가 아닐텐데?"라고 받아친 뒤 두 사람을 위한 웰컴드링크를 제조하러 주방에 들어갔다. 신지는 "본인이 (연애를) 못한 게 아니라 안 한 거라고 하니까, 하루 같이 지내다 보면 자연스레 알 수 있겠지. 만약 못한 것이라면 그 이유가 뭔지, 어떻게 하면 사랑받는 남자가 될 수 있는지 우리가 팁을 주자"라고 말했다.
데니안은 믹스라떼를 만들어 두 사람에게 대령했다. 신지는 '엄지 척'을 한 뒤 옛 추억에 잠겼다. 신지는 "과거 god와 코요태 스케줄이 자주 겹쳐서 친해졌는데, god 멤버들과 스캔들이 나서 한동안 거리를 두기도 했었다"라고 말했다. 데니안 역시 "신지가 그때 참 귀여웠지"라며 웃었다.
이국주는 "난 맹세코 god 멤버 중에 데니 오빠를 가장 좋아했다"라고 '팬심'을 고백했다. 이국주는 데니안에게 "스캔들이 없는 편인 거 같다. 어디서 데이트를 했냐?"라고 돌발 질문을 던졌다. 데니안은 "많이 만나지는 않았는데, 차에서 데이트를 했다. 내가 숙소 생활을 했고, 상대방도 어린 나이니까 혼자 살지 않고 그래서 데이트 할 데가 없었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이국주는 "그분도 숙소 생활을 했던 거야?"라고 예리하게 물었고 데니안은 놀란 반응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데니안은 신지와 일바지를 커플룩처럼 맞춰 입고 텃밭으로 가서 요리에 쓸 채소를 따왔고, 이국주는 고기 재료를 손질했다. 또한 닭장에서 신선한 달걀을 공수한 데니안, 이국주는 신지와 함께 본격적으로 고기를 구웠다. 그러던 중 이국주는 "이 세상에 신지와 국주, 단 둘뿐이라면 누구랑 사귈 거야?"라고 물었다. 데니안은 "국주"라고 답하더니 "성격 좋지, 일 열심히 하지, 우리 짧게 한 번 만나볼까?"라고 너스레를 떨어 이국주를 '심쿵'하게 만들었다.
본격적인 식사에 돌입한 세 사람은 결혼에 대한 고민도 공유했다. 데니안은 "난 외롭지는 않고, 혼자만의 삶이 너무 좋다. 그러다가 문득 내 자신이 한심해질 때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일할 때 god 멤버들의 가족들이 올 때가 있는데, 그럴 때면 '난 지금까지 뭐 했나' 싶기도 하고 부럽다"라고 덧붙였다. 이국주 역시 "난 (결혼 시기를) 무조건 2년 본다. 2년 안에 결혼 못 하면 내려놓으려고"라고 공감했다. 신지는 "한때 정자, 난자 냉동이 엄청 이슈지 않았나? 난 '그걸 꼭 해야 하나?'하는 반항심이 들어서 안 했는데, 후회하지는 않는다"고 소신을 밝혔다.
이후 데니안을 향해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타나면 올해 안에 결혼할 수 있냐?"라고 물었는데 데니안은 "어"라고 즉답했다. 이국주는 "우리 집에 드레스 많다"라며 "밖에서 한두 번 더 만나자, 오빠"라고 플러팅을 했다. 데니안은 "우리 한 번 만나볼까?"라고 받아치며 마지막까지 케미를 폭발시켰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