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 29일 '브롤스타즈' 부울경 최강 학교 가린다

2 months ago 3
민영규 기자

부산서 29일 '브롤스타즈 랜파티 인 부산'

부산서 29일 '브롤스타즈 랜파티 인 부산'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제공]

(부산=연합뉴스) 민영규 기자 = 부산시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오는 29일 부산이스포츠경기장(브레나)에서 '브롤스타즈 랜파티 인 부산'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부산, 울산, 경남지역 학생들이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실력을 겨루는 브레나 매치업 대회와 브롤스타즈 랜파티, DIY 체험존 등으로 구성된다.

브레나 매치업 대회에는 부울경 중·고등·대학생 32개 팀이 참여해 최강 학교를 가린다.

브롤스타즈 개인 최고 트로피 2만개 이상, 경쟁전 최고등급 신화 이상을 충족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같은 학교에 재학 중인 3명이 팀으로 참여하게 된다.

브롤스타즈 인플루언서 '본이', '시로'가 함께하는 랜파티 현장에서는 참여형 미니게임이 진행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는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이벤트 게임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또 디폼블럭이나 컬러링 북으로 나만의 브롤스타즈 캐릭터를 만들어볼 수 있는 'DIY 체험존', 브롤스타즈 관련 퀴즈타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랜파티 참가 신청은 오는 18일, 브레나 매치업 대회 참가 신청은 23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브레나 누리집(bren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ngkyu@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4/09/14 11:00 송고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