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해외주식 투자자들의 거래 활성화를 위해 온라인 수수료 3개월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주식 '풀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증권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30일 KB증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신규 및 휴면 투자자(최근 3개월 이내 해외주식 거래가 없는 경우)들을 대상으로 다음달 2일부터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KB 마블'과 '마블미니', 웹트레이딩시스템(WTS) '마블 와이드',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헤이블', 홈페이지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미국주식 온라인 매매수수료를 3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하고 이후 평생 0.09%의 저가 수수료를 적용받을 수 있다. 일본·중국·홍콩 등 기타국가 온라인 매매수수료의 경우 평생 0.09%를 적용받는다.
KB증권은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해외주식쿠폰과 거래금액 구간별 최대 20만원 상당의 해외주식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 거래금액 100만원 이상인 투자자 중 5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해외주식 소수점주식 선물세트도 제공한다.
KB증권 하우성 디지털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 신규·휴면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거래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해 진행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투자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해외주식투자는 투자 결과와 환율 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